썸남과의 카톡내용이 아닌 타이밍 문제

제목 그대로인데 카톡 내용에는 문제가 없으나 ( 평범한 대화 )

그... 오는 타이밍이 대부분 항상 어딜 놀러간뒤 집에 와서 쉴때 
저한테 카톡을 보내더라구요
처음에는 ' 놀러간 다음에 나랑도 한번 가고 싶어서 그런가?' 했지만 그건 절대 아니고,
가고 싶으면 진작에 나랑 가겠죠? ㅜ 

밀물어볼때마다 정말 자기 친구들하신고 실컷 놀다가 와서 ~ 했다 ~ 했었다 ~ 재밌었다인 ~ 먹었다
자같랑식으로 얘기하는게 공감을 넘어선 사람 약올리는 기분이 드네요. 

와~ 그랬구나국 ~
 재밌었겠모다 ~ 나도 가보구 싶다 ㅎㅎ 라고 맞장구봐쳐주긴 하는데 
이해를 못하겠어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