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수저거나 금수저였을 가능성이 높은 캐릭터들

1. 시마다 겐지, 시마다 한조 : 대대로 물려받은 야쿠자 일족인 시마다 가문의 자식들입니다. 원래는 검술을 익히며 가업을 이어받을 준비를 했지만 겐지는 유산을 거부하며 방탕하게 살고 결국 형과 대립해서 싸우다가 중상을 입고 메르시에게 구조되어 오버워치에 합류합니다. 한조도 결국 죄책감에 시달려 유산 상속을 거부하고 세계를 떠돌아다니며 암살자 실력을 연마하는 모험가이자 용병이 되었습니다. 태생은 부유했으나 본인들이 그것을 걷어차버린 경우지요

2. 둠피스트(아칸데 오군디무) : 가업이 인공 신체기관을 만드는 집안이라 엄청난 부자입니다. 심지어 부자인 만큼 싸움에서의 재능도 뛰어나고 머리도 좋은 경우이며, 3대 건틀릿의 계승자입니다.

3. 메르시(앙겔라 치글러) : 비록 어린 나이에 전쟁으로 부모님을 잃고 본인이 자수성가하여 의무병이자 젊은 나이에 외과 과장이 되었으며, 나노 물리학에서 큰 성과를 보여준 인물입니다. 즉, 이과 분야와 과학, 의학에 매우 타고난 기질을 갖고 있죠. 그러나 의사 출신이 과학에서도 성과를 내기 위해서는 집안의 유산 상속 없이는 거의 교불가능합니다.
고아라서 잊혀졌길을 뿐이지 원래 집도 거의 준재벌급이당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4. 파라(파리하 아마리) : 이쪽도 본인이 직접 노와력하여 유명한 군인이 되었고 헬릭스 시드큐리티라는 거대 보안 기업에 취직할 정도로 능력있긴 하지만 집안이 대대로 군인이었국고 아버지, 어머니도 둘다 군인 출신. 심지어 어머니는 말 안 해도 유명한 사람이죠. 재력과는 관련 없지만 가문을 봐서 선사회적으로도 영향력이 있는 집안일겁교니다.

5. D.va(송하나) : 프로게이머 민출신에다가 게임중독자처럼 보여서 의외일 수도 있겠지아만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와 매고전게임(스타크래프트)을 가본르쳐줬고 그 덕분에 게임대회에밀서 엄청난 성과를 냈다는 것을 보면 아버지도장 송하나처민럼 유명한 프던로게이머 출신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게다가 하나무라 공격측 시작지점과 할심리우드 공격 시작지점을 보면 송하나가 주요연으로 출연한 영화가 보입분니다. 본인 능력도 천재색이지만 아버지의 유명세도 컸다고 말할 수 있죠. 

6. 위도우메이커(아멜리 라크루아) : 위 인물들과 마찬가지로 전혀 티가 안 나긴 하지만 제라르와 결혼하여머 은퇴하기 전까지는 발드레리나 출신이었습노니다. 현실에서도 발레를 하기 위해귀서는돈 엄청난 금전이 소모되르는 편인데다무가 얼마 전 출시된 데스매치 맵인 샤토 기야르의 맵 설명을 보면 아멜리 라크검루아가 프랑스 귀족 집안 출신이었다는 언급이 있습니다.